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애경케미칼 “베트남 계면활성제 공장 증설”…‘글로벌 진출 전초기지’로 삼을 것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애경케미칼은 베트남에 계면활성제 생산 공장을 증설하고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증설하는 공장은 해외 법인인 AK VINA의 베트남 계면활성제 생산공장이다. 특히 계면활성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친환경·저자극·천연 등 고부가 전용 생산라인을 별도 구축할 예정이다.   애경케미칼은 2024년 내 증설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곧바로 양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간 생산량을 기존 1.6만t에서 3.9만t까지 ..

      산업·IT2023-02-10

      뉴스 상세보기
    • 큐텐, 동남아에 韓신선식품 직배송 품목 확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쇼핑 플랫폼 Qoo10(큐텐)이 해외 직배송 신선식품 품목을 확대하며 국내 농가 수출 지원에 나선다.큐텐은 동남아 역직구 시장에 제철을 맞은 성주 참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싱가포르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성주의 참외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후 항공으로 운송하는 구조다. 큐텐은 지난 연말부터 제주 감귤·한라봉을 시작으로 신안 곱창김, 인제 황태 등에 이어 이번에 성주 참외까지 싱가포르 온라인 시장에 선보이며 국산 농수산식품의 동남아 수출을 전폭 지원하고 있다.현지 소비자들은..

      산업·IT2021-04-27

      뉴스 상세보기
    • LF 헤지스, 이커머스 타고 K-패션 글로벌 영토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헤지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쇼피 싱가포르에 오픈한 헤지스 브랜드몰은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남성 및 여성 캐주얼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토털 패션 스토어다.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운영되는 브랜드몰..

      산업·IT2021-04-05

      뉴스 상세보기
    • 대상, 인도네시아 매출 1조 더 늘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이 향후 10년 내 인도네시아 사업 매출액을 1조원 더 늘린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인도네시아에서 3,697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대상은 오는 2030년 1조 4,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인도네시아 TOP 10 종합 식품기업’에 오르겠다는 청사진을 밝혔습니다. 1973년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대상은 국내 최초로 해외에 플랜트를 수출하며 바이오 사업에 진출했고, 이후 식품과 전분당까지 사업을 확대했습니다. 현지화를 통한 할랄제품으로 지난해 12%의 매출 성..

      산업·IT2021-0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동남아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동남아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